2013년 6월 16일 진과 뷔의 로그.
JIN 자 저희가 데뷔를 했습니다. 첫 방송 소감 한번 말씀해주시죠.
V 네 일단 첫 무대를 서니까 많이 떨리고 긴장도 되고 했지만 그래도 무대를 서고 난 후의 모습을 보니 너무나 기분도 좋고 팬분들도 봐서 또 기분 더 좋고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오늘.
JIN 저도 기분이 좋네요. 우리 뷔군과 같이 로그를 찍게 된다니 영광입니다.
V 아~ 저도 비주얼 진형과 같이 로그를 찍게 되다니
JIN 아 왜 그러세요~ 일단 저도 선글라스를 쓰고 저의 소감도 한번
V 한번! 소감의 선글라스.
JIN 네! 저는 일단 저희 팬분들이 너무 많이 와주셔서 정말 너무 감사했습니다. 저희 No More Dream 그 구호에 맞춰서 응원도 해주시고.
V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JIN 정말 너무 감사했어요. 정말 저는 그래서 저희 팬분들께 너무 감사했고 제가 첫 무대를 선 순간 저희 주변 사람들과 이렇게 다 생각나더라고요. 아 저는 울뻔했어요. 하지만 맏형이니 울지 않았습니다.
V 전 울었습니다. 눈물 한 방울.
JIN 그래서 제가 달래줬죠. 왜냐 저는 맏형이니까요.
V 왜냐 저는 동생이니까요.
JIN 자 그러면 저희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고
V 다음팀을 소개해볼까요.
JIN 그렇죠. 다음 팀을 한번 불러볼까요.
V 여러분! 오십시오
JIN 다음팀~!
V 네 빠이
JK 우리가 왔쪕
RM 왓썹. 예~ 안녕하세요.
JK 오랜만에 찍는 로그
RM 드디어 로그로 컴백을 하네요 저희가. 선글라스 어때요? 간지 나나요? 팬분이 선물해주신 건데 한번 써봤어요. 정국이는 어때요 첫방을, 첫 바퀴를 돌아봤는데 쫙. 심정이 어때요?
JK 아직 신인이라 많이 떨리고 하는데 초심 잃지 않고 계속 열심히 하고 싶고, 빨리 또 다음 주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RM 어 나는.. 아 로그니까 반말로 해야 되지, 맞다. 나는 일단 저희 처음 나온 건데 예상보다 뜨거운 관심 주시고 너무 그래서 너무 좋았고. 대신 이제 그만큼 어느 정도의 운이 작용했다고 생각을 하고 결코 이게 깨지지 않게 우리가 더 열심히 해서 진짜 뭔가 실망시키지 않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많이 생각이 들었고. 방송을 막상 해보니까 연습할 때랑 굉장히 많이 다르더라고. 특히 인이어도 그렇고 무겁더라. 몸이 무거워. 그래서 연습할 때만큼 자유롭게 안되고 여러 가지 애로사항들이 많았는데, 그래도 무사히 끝낸 것 같애. 진짜 정말 열심히 했어.
JK 오늘은 또 생방이었는데
RM 오늘은 생방이었는데, 인가 생방이었는데
JK 무사히 잘 마쳐서
RM 무사히 잘 마쳐서 정말 다행이고 다음 주부터는 쭉 아마 생방으로 하게 될 것 같은데, 다음 주도 무리 없이 잘하고 싶고. 이제 드디어 저희가 데뷔를 해서 이렇게 공식적으로 로그를 하니까 너무 좋고. 앞으로도 진짜 잘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고. 아.. 방탄 짱.
JK 기분이 진짜 좋네.
RM 다음 팀으로 넘어가야 될 거 같애.
JK 그럴까요?
RM 어.
JK 나이스.
RM JK 다음팀~!
SUGA 갑니다 갑니다요
JHOPE 희망희망 희망이 도착함 희망희망. 어~ 이제 우리 차롄가. 아 로그 얼마만이야.
JIMIN 난 센터에 있을게요.
SUGA 네 우리의 지민이가 센터. 네 저희가 드디어 첫주차를 끝냈죠.
JIMIN 예쯔!
SUGA 정말 너무너무 즐겁고 신났죠.
JHOPE 정말 즐겁고 신났고 3년동안 연습하다가 이렇게 무대를 서고 또 우리 무대에 있고 또 우리 음악으로 또 이렇게 많은 대중분들께 보여지니까 되게 이상하네요 기분이. 뭔가 오묘하네요.
SUGA 울컥하지.
JIMIN 슬프기도 하고. 좋았던 것 같아요 아주.
JHOPE 뭐 어때 지민아 너는
JIMIN 저요? 저 올라가기 전에 되게 긴장했는데 막상 올라가니까 재밌었던 거 같아요. 앞에 팬분들도 이렇게 삭 응원해주고 계시니까. 예쯔!
SUGA 아 저 너무 좋았습니다. 아 너무 좋았다. 일단 슈가는 기분이 너무 좋아서 눈물이 날 뻔했다.
JHOPE 희망이는 기분이 오묘해서 눈물이 날 뻔했다.
JIMIN 울었잖아. 눈물이 났잖아요 형~
JHOPE 그런거 얘기하지마
SUGA 아 나는 정말 많은 팬분들이 힘찬 응원 해주셔서 하루하루 커지는 응원 덕에 정말 너무 감격스럽고 눈물이 날뻔했다. 정말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고 잘하는 방탄소년단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블로그 다시 이제 열었습니다 우리~ 앞으로 우리 자작곡과 우리 사진들과 로그들이 계속 올라갈 예정이니까 지켜봐주세요. 자 나머지 다 들어와주세요~!
RM 아무튼 이제 첫데뷔 무사히 마쳐서 너무 기분 좋고. 앞으로 또 진짜 열심히 하는 방탄하겠습니다. 진짜.
SUGA 열심히 하겠습니다 정말. 이 초심 잃지 않고! 정말 끝까지 롱런하는 방탄소년단 되겠습니다.
V 사랑합니다.
JIN 팬여러분들 정말 사랑해요
BTS 사랑해요~~
SUGA 그리고 블로그 다시 열었어요~! 많이 놀러와주세요.
JK I love you!
RM 자 공식인사로 마무리 해볼까요.
BTS 2번?
RM 공식인사 2번.
BTS 둘셋 방탄!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