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오는글

귀여워서 정리해본 앞머리 쥐파먹은 시절의 방탄 뷔 story \('-')^(데이터주의)

※2016.06.20 작성글

 

 

 

 

 

2014년.. 약 2년전(까마득)

 

댄저 뮤비의 한 장면 

 

새로운 나로 다시 거듭날것이다..

같은 느낌의 머리 자르는 씬

 

 

 

??

 

 

 

??

가발만 짤라야하는데 자기 머리까지 같이 잘라버림..

뮤비너머로 느껴지는 뷔의 동공지진

(사실 나 뮤비 처음 봤을때도

비장한표정으로 앞머리 너무 귀엽게 잘라서 빵터짐)

 

 

 

으어아아ㅏㅏㅏㅏㅏ

 

 

 

으아아아아앙(레알 저 영상에서 으아아아앙 소리냄ㅋㅋㅋㅋ동네 형아한테 오락기 뺏긴 초딩톤으로 절규)

 

 

 

내머↗리짤랐써..

멘붕온 목소리 겁나 씹덕 터집니다 여러분...

 

 

 

멤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낸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참조ㅋㅋ)

youtu.be/i9Pi-W4o5No

 

 

컴백도 못할뻔...

 

 

 

앞머리 댕강 잘리기 전으로 추정되는 모습

막캡쳐했는데 잘생겼네

 

 

 

 

어쨌든

이후로 컴백 후.. 

몇주동안 앞머리 피스를 붙여야만 했던 뷔

 

컴백 쇼케이스날.. 앞머리 뷔죽뷔죽

 

 

 

본격 댄저 활동 시작 후

감쪽같아서 잘 모르겠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직하게 쥐파먹은 오른쪽 눈 위..

귀여워,, 쏘 카와이,,

 

 

 

 

 

 

 

그래도 점차 회복되어가는 뷔의 앞머리

 

 

 컴백후 약 한달 뒤 인터뷰에서..

 

피스 탈출 넘버원!!!!!!(때x,떼o 기자님 오타쨩)

축하드려요 뷔씨^ㅁ^ 축하하니까 깨춤~ 

 

 

 

 

 

그러고 그 인터뷰로부터 또 한달 뒤..

 

 

 

뷔는 완전히 다 자란 앞머리와 함께

파워 끼쟁이로 돌아옵니다....

 

 

 

-행복한 결말-

 

 

 


출처: 더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