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오는글

처음으로 추위와 빗속에 야외콘서트를 치른 방탄소년단 알엠 멘트

올 스타디움 투어다 보니 날씨 컨디션이 중요해짐 



그런데 희한하게 방탄이 공연을 한다거나 야외행사를 하면 딱 방탄 공연시간만큼은 비가 그친다거나 잠깐 그쳤다 끝나면 다시 오는 경우가 많아서
팬들 사이에서 '방탄매직'이란 말도 나오기 시작함

 

 

 

 

스픽욜셉 투어의 세 번째 공연이자 시카고에서의 첫 공연 당일 비가 옴 
많은 아미들이 걱정을 했지만 공연 1시간 30분 전쯤부터 비가 그침

 

'방탄매직'이라며 아미들이 다들 안도와 기쁨을 나누는 가운데 

비는 갔지만 여전히 시카고의 5월 한파(?)가 남은 콘

 

 

(5월의 입김)

 


시카고 봄날의 한파를 불타오르는 아미들과 이겨내고 여전히 까리하게 또 무사히 솔져필드 콘의 막바지까지 끌고 와 엔딩멘트까지 다다른 방탄

마지막 순서가 RM인데 RM은 엔딩 멘트에 오프닝 같은 멘트를 침

 

 

Welcome to The First BTS Winter Concert!

흡사 외국 나이트쇼의 오프닝 성우처럼 극적으로 단어 하나하나를 강조 ㅋㅋㅋ
아 춥기는 대따 추웠나 봐 ㅋㅋㅋㅋㅋㅋㅋㅋ

 

 

멘트 전문

 

방탄매직이 아니라 아미파워로 둔갑시키고
예상 못한 한파콘을 방탄의 첫 야외겨울콘으로 만듦 













시카고도 추가콘이 있었고 바로 그 둘째 날

춥기도 여전히 추운데
비가 이번엔 안 그침


오늘은 방탄매직 혹은 아미파워가 안 들은 건가
걱정도 되고 아쉽지만서도 빗속에서도 여전히 몸을 불사르는 방탄과 시카고 아미들 덕에 역시 재밌고 큰 사고 없는 무탈한 흐름으로 엔딩 멘트까지 옴



근데 RM이 한국의 방탄이란 일곱 소년들은 지난 6년간 불운했었다며 입을 뗌
허엉 하며 즙 짤 준비하던 아미도 있었는데 ㅠ

하지만 한국사람 말은 영어라도 끝까지 들어보자

진짜 멘트 웃기고 재밌어서 웃음 새어 나오는 중계 팬 주변 ㅋㅋㅋㅋㅋㅋ
(저 엔딩 멘션 영상이 여러 버전이 짹에 도는데 진짜 영상마다 다 리얼웃음 들어가 있음)

흡사 가뭄을 종결시킨 비의 신을 맞이하는 제사장  RM의 멘트 전문

 

 

 

 

방탄 콘서트 역사상 처음으로 비 온 야외콘서트였는데

비의 신의 축복을 드디어 받게 된 방탄과 아미의 날이 되었음

 

 

 

 

 

 

 

비와 추위 속에 무사히 재밌고 멋지게 끝낸 시카고 솔져필드콘을 기념하면서 ㅎㅎ

 

첫 방탄 야외겨울콘 동기들

 

 

 

방탄콘 역사상 처음으로 비의 신의 축복을 받은 아미들

 

 


 

출처: 더쿠